Thursday 22 March 2018

마을 협업 시스템 minecraft


거래.


트레이딩은 플레이어와 마을 주민 간의 상호 작용으로 PC 용 1.3.1 업데이트에 추가되었으며 Minecraft : Pocket Edition 용 1.0.4 업데이트에 추가되었습니다. 그것은 Minecraft의 PC 버전에서 마을 주민을 오른쪽 클릭하여 수행됩니다. 아기 마을 사람들은 교역 할 수 없습니다.


거래 방법.


한 에메랄드에 7 개의 요리 된 닭고기를 거래 할 마을 사람.


각 마을 주민은 무언가를 교환하는 단일 옵션으로 시작합니다. 이 설명의 목적 상, "무역 협정"또는 간단히 "협정"이라고합니다. 각 무역 협정은 마을 주민이 더 이상 존경하기 전에 여러 번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대개 5 회이지만 다를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무역 협정을 완료하고 무역 창구 또는 거래소를 닫으면 마을 주민이 "사고"모드로 들어가고 선수에게 명성이 더해진다.


마을 주민은 한 번에 최대 5 차례의 무역 협정을 체결 할 수 있지만, 5 년 후에는 새로운 협약으로 교체 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협약을 체결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매번 적어도 한 번씩 협상을 완료하여 마을 주민과 거래하는 것입니다. 5 차례에 걸친 무역 협정이 체결되면, 최종 협정을 계속 거래하면 다른 협정이 재설정되어 더 많은 거래를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현재 협정을 다른 새로운 협정으로 교체 할 수있는 기회를 갖게됩니다.


마을 주민과 에메랄드 무역 종이.


에메랄드 광석 블록이 매우 드물기 때문에 트레이딩은 생존 모드에서 에메랄드를 얻는 빠른 방법입니다.


지도 제작자 마을이 The Exploration Update에 추가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에코 랄드와 나침반을 조합하여 탐험지도를 교환 할 의사가있는지도 제작자와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마을에 설치된 NPC 주민이있는 멀티 플레이어 서버에서 플레이어는 고속도로 또는 강도로 행동하고 에머랄드에 대한 마을 사람을 방금 교환 한 것으로 여겨지는 플레이어를 죽일 수 있습니다.


주민 평판.


마을 사람은 선수를 더 "좋아"할 것이고, 서로 교환하는 시간이 길어질 것이다. 이 기능은 마을의 Iron Golems이 플레이어를 공격하는 것을 막는 한 가지 목적에만 유용합니다. 골룸은 보통 플레이어가 최근 공격을 받았기 때문에 마을 사람들이 분노 할 때만 적대감을 갖습니다. 또는 플레이어가 마을을 벗어나서 돌아 오기 전에 잠시 기다릴 수도 있습니다. 적대적 아이언 골렘은 결국 플레이어를 용서하거나 잊어 버릴 것입니다. 실내에서 행해지 지 않으면 거래는 일반적으로 어렵지만 Iron Golems가 있고 마을 사람들은 플레이어에게 화를냅니다.


Minecraft.


1 605 & # 32; пользователей находятся здесь.


МОДЕРАТОРЫ.


멍청한 BritishEnglishPolice Skidd 보물 모든 lapis! nikondork enchilado : & gt; Mustek 마을의 주 님 redstonehelper 나는 삽을 잘 mynameisperl 영원히 팀 Nork ploshy : | a aperson о команде модераторов & raquo;


Reddit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인터넷의 첫 페이지.


수천 개의 커뮤니티 중 하나에 가입하십시오.


Это архивированный пост. Вы не можете голосовать или комментировать.


토론에 추가하고 싶습니까?


помощь правила сайта центр поддержки вики реддикет 모드 가이드 라인 связаться с нами.


приложенияи инструменты Reddit for iPhone Reddit for Android 모바일 웹 사이트 кнопки.


회신을 보내십시오. & # 32; & # 32; Политика конфиденциальности. &부; 2017 reddit 그래픽입니다. Все права защищены.


REDDIT 및 ALIEN 로고는 reddit inc의 등록 상표입니다.


& pi; PID 72430에서 & # 32; app-313 & # 32; 2017-12-15 00 : 51 : 58.604313 + 00 : 00 c331567 국가 코드 사용 : UA.


마을 사람.


높이 : 1.95 블록.


너비 : 0.6 블록 아기 :


높이 : 0.975 블록.


너비 : 0.3 블록.


좀비 마을 주민이 완치되면.


의지 : 8-11.


마을 주민은 플레이어가 거래 할 수있는 지능형 수동 NPC입니다. 마을 주민은 여섯 가지 직업 중 하나에 따라 옷을 입으며이 직업들 중 많은 부분이 다양한 직업으로 세분화됩니다.


자연 세대 편집.


마을 주민들은 몇 개의 생물 군에서 산란하는 마을에 산란한다.


성직자 마을 주민과 성직자 좀비 마을 주민이 이글루 지하실에 갇혀 있습니다.


아기 마을 편집자.


마을 주민들은 자율적으로 번식 할 것이나, 아기 마을 주민들을 키우기 위해서는 기꺼이 출입 할 필요가 있습니다. 정확하게 20 분 후에, 아기 마을 사람은 어른까지 자랄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이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경화 치료.


플레이어가 좀비 마을 사람에게 약점의 스플래시 물약을 사용하고 일반 골든 애플에게 먹이면 마을 주민이 산란합니다. 그런 다음 2 ~ 5 분 안에 마을 주민들에게 악수를합니다. 변경하는 동안, 좀비 마을 주민은 아직 아기 좀비 마을 사람들이 아닌 한 햇볕 아래에서 화상을 볼 수 있습니다.


좀비 마을 편집자.


좀비가 마을 주민을 죽이면 어려움에 따라 마을 주민을 좀비 마을로 탈바꿈시킬 수 있습니다. 쉽고 0 %, 보통 50 %, 하드 100 %입니다. 좀비 마을 주민들도 정상적인 좀비와 같은 조건으로 오버 월드에 자연스럽게 산란합니다.


Illagers 편집.


Illagers는 삼림 지대 저택에서 산란하는 적대적인 마을 사람과 같은 폭도입니다. vindicators, evokers 및 illusioners 3 종류가 있습니다. Illagers는 마을에서 버림받은 사람으로 간주됩니다. [1] 플레이어를 공격하는 것 외에도, 그들은 마을 사람들을 공격 할 것입니다.


마녀 편집.


마녀는 일반적인 마피아 산란 규칙에 따라 Overworld에서는 드물게 산란하는 적대적인 마을 주민과 같은 폭도입니다. 그들은 마녀 오두막에서 독점적으로 산란 할 수도 있고, 번개에 맞은 마을 사람에게서 산란시킬 수도 있습니다.


마을 주민들에게는 낙하가 없습니다. 그들은 또한 경험치를 떨어 뜨리지 않습니다.


이동 패턴 편집.


산란시 마을 사람들은 집을 나와 마을 탐험을 시작합니다. 일반적으로, 그들은 하루 동안 마을 안을 아무렇지도 않게 떠돌아 다닙니다. 그들은 옥내 나 옥외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두 명의 마을 주민들이 한 번에 몇 초 동안 다른 마을 사람을 쳐다볼 수있는 사교라고하는 행동을하면서 서로를 보지 못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경우, 마을 사람이 밤에 집에 들어가거나, 음식을 먹거나, 좀비에게서 도망 치려하지 않는 한, 플레이어가 충분히 가까이있는 한 계속해서 쳐다볼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마을 주민을 공격하면 마을 사람은 도망 가지 않지만 분노 입자는 마을에 있다면 마을 사람에게서 날아갈 것입니다.


기반 암석 판 (Bedrock Edition)에서는 마을 주민들이 선수 앞에서 끊임없이 멈추지 않습니다. 플레이어가 공격하면 도망칩니다.


마을 주민들은 다른 몹과 마찬가지로 장애물 주변의 경로를 찾아 일부 해로운 블록을 피하고 벼랑에서 벗어나게됩니다. 그러나 붐비는 상황에서 한 마을 주민이 벼랑이나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밤이나 비가 올 때, 마을 사람들은 안으로 들어가서 문을 닫고 아침까지 실내에 머무를 것입니다. 아침에 그들은 밖으로 나가 정상적인 행동을 재개 할 것입니다.


마을 사람들은 8 블록 안에 좀비, vindicators 및 vexes, 12 블록 이내에 evokerers에서 도망칩니다.


마을 사람이 마을 경계 밖에서 스스로를 찾거나 마을이없는 마을 사람이 32 블록 이내에 마을 경계를 감지하면 경계 내에서 신속하게 뒤로 이동합니다. 마을 경계에서 32 블록 이상 떨어진 마을을 찍은 마을 주민은 약 6 초 이내에 마을을 잊어 버릴 것입니다. 마을에 있건 없건간에, 마을 사람은 절망에 빠지지 않습니다.


마을 사람들은 함정, 담장 문 또는 철제 문을 열 수 없습니다.


마을 주민들은 마을의 특정 지역을 과밀하게 삼기는 경향이 있으며 다른 지역은 완전히 비워 두는 경향이 있다는 증거가 있습니다. 내부로 이동할 때 인공 지능은 16 블록 (유클리드 거리) 이내의 문을 선호합니다. 또한 인근 주민이 적은 문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지만, 이 경우 "근처"는 단지 1.5 블록이며, 내부로 이동할 때 주민은 내부가 남쪽 또는 동쪽에있을 때 내부 2.5 블록을 이동하는 것을 선호하므로 이 수표의 범위. 낮에는 마을 주민들이 갇혀있는 마을 주민이나 기존의 큰 마을 사람들과 밀접한 관계가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방랑하는 경향을 무시하는 "사회화"AI 루틴 때문일 가능성이 큽니다.


항목 가져 오기 편집.


마을 주민들은 8 개의 숨겨진 인벤토리 슬롯을 가지고 있는데, 이는 마을 주민이 태어날 때마다 비어있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마을 사람들은 의도적으로 데리러 올 물건을 찾지 않을 것이지만, 그들은 빵, 당근, 감자, 밀, 씨, 뿌리 뿌리 및 근대 뿌리의 씨앗을 수집 할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 replaceitem 명령을 사용하여 임의 항목을 주민의 인벤토리에 넣을 수는 있지만 플레이어가 가져올 수있는 유일한 항목입니다. 플레이어와 마을 사람이 동시에 아이템의 픽업 범위에 있다면, 플레이어는 항상 아이템을 픽업합니다.


이 슬롯에있는 아이템은 마을 주민이 좀비 마을 주민이되면 잃어 버리게됩니다. 좀비 마을에는 재고 슬롯이 없습니다.


/ gamerule mobriefing이 틀리면 마을 주민들은 물건을 가져 가지 않을 것입니다.


음식 공유하기 편집.


마을 주민이 한 재고 목록 (빵 6 개 또는 당근 24 개, 감자, 근대 뿌리 또는 농민 전용 밀 18 개)에 충분한 양의 음식을 가지고 있고 한 재고 목록에 빵이 충분하지 않은 마을 주민 (빵 3 개 또는 감자 12 개 또는 부엽토 비농업 종사자, 빵 15 개, 당근 60 개, 감자 또는 근대 뿌리, 농민 45 개 등), 주민은 그 마을 주민과 음식을 나누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 위해 마을 주민은 최소한 4 개의 빵, 당근, 감자 또는 근대 뿌리 또는 최소 6 개의 밀이 들어있는 첫 번째 재고 목록을 찾은 다음 대상 마을 주민의 방향으로 반을 반올림합니다 (반올림). 밀가루가 공유 될 때 빵은 처음으로 빵에 만들어지며 스택의 절반 이하가 공유 될 수 있습니다.


농작물 편집.


농부와 다른 직업을 가진 성인 갈색 갈색 촌민들은 마을 경계 내에서 작물을 재배 할 것입니다. 어떤 마을의 경계를 벗어난 마을 주민들도 인근 농작물을 좋아할 것입니다.


경향이있는 농지는 X와 Z의 마을 사람으로부터 최대 15 블록 떨어진 특정 블록과 Y의 최대 1 블록 (31x31x3 지역 총)을 찾기 위해 발견됩니다.


갈색 옷을 입은 마을 주민이 자신의 목록 (빵 15 개, 당근 60 개, 감자 또는 근대 뿌리 45 개 또는 밀)에 하나의 스택에 충분한 양의 음식을 가지고 있지 않고 밀, 당근, 감자 또는 근대 뿌리를 찾으면 그는 자르기 블록과 휴식. 갈색 옷을 입은 마을 주민이 씨앗, 당근, 감자 또는 근대 뿌리 씨를 재고 목록에두고 농지 위의 공기 차단 장치를 발견하면 그는 농작물로 농작물을 심을 것입니다. 그들은 항상 자신의 인벤토리에서 첫 번째 적격 슬롯에서 심을 것입니다. / gamerule mobling이 거짓 인 경우, 마을 사람들은 농장을 할 수 없습니다.


아기 마을 편집자.


아기 마을 사람들이 주위를 뛰어 다니며 의지대로 집에 들어서고 떠날 것입니다. 그들은 때때로 철 골렘을 응시하기 위해 전속력을 멈출 것입니다. 아이언 골렘 (Iron Golem)이 양귀비를 쥐고있는 경우 아이들은 조심스럽게 꽃을 손에서 잡을 것입니다.


Bedrock Edition의 Baby Villagers는 Console / Java Edition보다 약간 큰 머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게임에서 다른 아기 몹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다른 번식 가능한 폭도 들과는 달리, 부모와 아이는 사교 이외의 개인적인 상호 작용이 없습니다.


좀비 편집.


좀비는 반경 42 블록 이내의 마을 주민들을 찾아서 공격합니다 (마을 사람이 보이지 않더라도). 그러면 문을 부수려고 시도합니다. 하드 모드에서 스폰 된 좀비 중 일부만이 문을 부수는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좀비가 어려움을 겪으면 성공적으로 문을 깰 수 있습니다. 좀비 pigmen도 문을 통해 경로를 찾는 경우이 적용됩니다. 마을 주민들은 때때로 좀비들로부터 도망 가며 때로는 집에 숨어 있습니다. 마을 주민의 유일한 "자연"방어는 적대적인 폭도들을 공격하는 철골 골렘들이다.


좀비들은 마을 주민을 죽이려하거나 마을 주민들을 좀비 마을로 개조하려고합니다. 마을 주민이 사망했을 때 좀비 마을 주민이 될 확률은 보통 인 경우 0 %, 보통 인 경우 50 %, 보통 인 경우 100 %입니다. 아기 마을 주민들도 좀비들에 감염 될 수 있습니다.


마을 주민들은 또한 좀비 pigmen에서 실행됩니다.


번개 편집.


마을 사람의 3-4 블록 사이에 번개가 치면 마녀가됩니다.


마을 주민들은 유효한 문 개수에 따라 짝을 지을 것입니다. "기꺼이"(아래 참조) 인 경우 주민들은 합법적 인 문이 35 % 미만인 경우에 반올림하여 반올림합니다. 산란하는 마을 사람의 유형은 마을 사람의 부모에게 의존하지 않습니다.


유효한 문은 문 반대쪽의 5 블록 안에있는 "외부"공간의 수와 동일하지 않은 문에서 한쪽 직선의 5 블록 안에있는 "외부"공간의 수와 마을 반경 내의 모든 문입니다. 문 열어. 공백은 하늘 위의 투명 한 블록 위에 아무것도없는 경우 "외부"로 간주됩니다.


인구 조사를 통해 현재 마을 인구를 결정합니다. 마을의 수평 경계선과 중앙의 5 개의 수직 블록 내에있는 모든 마을 주민들은 주민 협상이 계속 될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인구의 일부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마을의 수평 경계선과 마을의 구형 경계선 안에있는 모든 마을 사람은 경계 안에 적어도 한 명의 마을 주민이있는 한 짝짓기 모드에 들어 가려고합니다. 두 마을 사람들이 서로 가깝게있는 동안 짝짓기 모드에 동시에 들어가면, 그들은 서로 짝을 지어 아이를 낳을 것입니다.


자발심 편집.


또한, 번식을 위해서는 마을 사람들이 "기꺼이"해야합니다. 교미 한 후에, 그들은 더 이상 기꺼이하지 않을 것이며, 기꺼이 다시해야합니다.


마을 사람들은 플레이어가 그들과 거래 할 때 기꺼이 해줄 수 있습니다. 기꺼이 새로운 제안이 처음 거래 될 때 또는 후속 거래에서 1 / 5 기회가 부여됩니다. 마을 주민이 거래를 원하면 녹색 입자가 나타납니다. 그렇다고해서 그들이 즉시 동료를 찾는 것은 아닙니다.


마을 주민들은 빵 한 덩어리, 당근 12 개 또는 감자 12 개를 재고 목록에 하나씩 가지고있어 기꺼이 할 수 있습니다. 과도한 음식 (보통 농부)을 가진 어떤 마을 사람이라도 다른 마을 사람들에게 음식을 던져서 음식을 집어 들고 기꺼이 먹을 음식을 충분히 얻을 수 있습니다. 번식을 장려하기 위해 마을 주민들에게 빵, 당근, 근대 뿌리 또는 감자를 던질 수도 있습니다. 마을 사람들은 기꺼이 음식을 섭취하게됩니다.


각 마을 주민은 자신의 의복으로 확인할 수있는 직업이 있습니다. 마을 주민들은 또한 자신의 직업에 맞는 직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거래 인터페이스의 상단에있는 제목을 읽음으로써 주민의 경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전문직과 관련하여 경력이있는 다양한 마을 사람들과 이들을 지정하는 ID입니다. 각 직업마다 6 분의 1의 기회가 발생하지만 개인 경력이 발생할 확률은 더욱 다양합니다. 그것들은 표에도 나와 있습니다.


좀비 마을 주민으로 변모하면 zombified 마을 주민의 직업은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새로운 직업 제공을 통해 새로운 직업을 가진 마을 주민을 얻는 마을 주민으로 다시 돌아 가면 경력이 재설정되고 무작위로 다시 선택됩니다. 같은 직업이 다시 선택 되더라도 오래된 거래 제안은 사라집니다.


Nitwit 편집.


거래 시스템은 플레이어가 아이템을 에메랄드로 교환하고 게임을하는 플레이어가 마을 사람들과 거래 할 수있게 해주는 게임 플레이 메 커닉입니다. 비용은 무엇이며받을 수있는 아이템에 따라 거래가 좋거나 나쁠 수 있습니다. 무역은 성인 마을 사람들에게만 가능합니다. 플레이어는 아기 마을 사람들과 거래 할 수 없습니다.


마을 주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플레이어가 그들과 교역하고 직업을 볼 수 있습니다. 마을 사람들은 자신의 직업과 경력에 근거한 제안을 할 것이며, 그들이 제공하는 제안에 기초하여 거래를 할 것입니다. 현재 제공되는 오퍼 옆에있는 왼쪽 및 오른쪽 버튼을 눌러 다른 오퍼를 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제안에는 에메랄드가 통화로 포함되어 있으며 일부 항목은 마을 주민의 직업 및 경력과 관련이 있습니다. 거래를 통해 체인 갑옷과 같이 구하기 힘든 희귀 한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습니다. 거래 매커니즘을 통해 플레이어는 생존 모드에서 마법을 부릴 수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마을 주민들이 새로운 거래를 할 때 핑크색 입자와 녹색 십자가 입자가 나타납니다.


한 번 새로운 제안을 거래 한 후, 마을 주민은 새로운 단계의 제안을 허용 할 것입니다. 2-12 번 제안이 반복 된 후, 마을 주민은 무역 제안을 잠글 것입니다. 즉, 마을 사람은 더 이상이 거래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 경우 플레이어는 마을 창에서 한 번 또는 이미 한 번 사용 된 경우 여러 번 다른 새로운 거래 제안을 사용하고 잠시 기다려야합니다. 녹색 입자가 나타나면 모든 거래가 잠금 해제됩니다. 즉, 마을 주민은 모든 거래를 제공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각 마을 주민이 가질 수있는 최대 계층 수는 직업에 따라 다릅니다. 마을 주민이 모든 계층의 잠금을 해제하면 새로운 계층을 열지 않습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여전히 거래를 통해 모든 오퍼를 갱신 할 수 있습니다.


마을 주민이 새로운 거래에서 입자를 내면 10 초의 재생성 I가 발생하여 4 ()가됩니다.


명령이나 외부 편집자는 주민들이 새로운 거래를하는 것을 도울 수 있습니다.


마을 사람들은 다른 동료 마을 사람들과도 교역 할 수 있습니다. 마을 사람들은 빵이나 밀 같은 물건을 자주 거래합니다. 특히 마을 사람이 농부와 거래하는 경우 종이 같은 다른 물품은 사서로부터 나올 수 있습니다.


멍청한 마을 사람은 거래를하지 않습니다.


마을 주민들은 폭도들의 다양한 특성을 담고있는 실체 데이터를 가지고 있습니다. 해당 엔티티 ID는 주민입니다.


직업 :이 마을 주민에게 사용 된 질감의 ID입니다. 이것은 또한 거래 옵션에 영향을 미칩니다.


재물 : 현재 사용되지 않습니다. 그들이 거래 될 때마다 마을 주민과 교환 된 에메랄드 수만큼 증가합니다.


직업 :이 마을 주민의 경력 ID. 이것은 또한 거래 옵션과 GUI의 주민 이름에 영향을줍니다 (CustomName이없는 경우). 0 인 경우 다음 번 오퍼가 새로 고쳐지면 게임에서 새 커리어가 지정되고 커리어 레벨이 1로 재설정됩니다.


직업 레벨 (CareerLevel) :이 마을 주민의 현재 거래 수준. 마을 주민이 생성 한 거래 옵션에 영향을줍니다. 경력의 최대 수준보다 큰 경우 새 제안이 생성되지 않습니다. 거래로 인해 오퍼가 새로 고침 될 때 증가합니다. 0 일 경우, 다음 거래는 새로운 커리어를 할당하고 커리어 레벨을 1로 설정합니다. 충분히 높은 레벨로 설정하면 풀어 낼 새로운 트레이드가 없습니다 (커리어는 1 이상으로 설정해야합니다).


기꺼이 : 1 또는 0 (true / false) - 마을 사람이 기꺼이 짝짓기를 원하면 true입니다. 특정 거래 (청산을 유발하게하는 거래)가 있고, 짝짓기를 한 후에 거짓이됩니다.


인벤토리 :이 목록에있는 각 복합 태그는 마을 주민의 인벤토리에있는 항목으로, 최대 8 개 슬롯까지 있습니다. 함께 쌓을 수있는 두 개 이상의 슬롯에있는 항목은 자동으로 하나의 슬롯에 압축됩니다. 8 개 이상의 슬롯이있는 경우, 총 슬롯 수가 8이 될 때까지 마지막 슬롯이 제거됩니다. 9 개의 슬롯이 있지만 두 개의 이전 슬롯이 압축 될 수있는 경우 두 개의 다른 슬롯이 결합 된 후 마지막 슬롯이 나타납니다.


오퍼 : 거래 메뉴가 처음 열릴 때 생성됩니다.


조리법 : 무역 옵션 목록.


rewardExp : 1 또는 0 (true / false) - 이 거래가 XP orb 상품을 제공 할 경우 true입니다. Java Edition에서 자연 생성 된 마을의 모든 거래는 XP orbs를 보상합니다.


maxUses :이 거래가 사용 중지되기 전에 사용될 수있는 최대 횟수입니다. 쿠폰을 새로 고침 할 때 임의의 금액이 2에서 12로 증가합니다.


uses :이 거래가 사용 된 횟수. 이 거래가 maxUses보다 크거나 같으면 거래가 비활성화됩니다.


구매 : 슬롯 태그가없는 첫 번째 '비용'항목. 모든 항목에 공통적 인 태그는 Template : Nbt inherit / itemnoslot / template을 참조하십시오.


buyB : 존재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슬롯 태그가없는 두 번째 '비용'항목입니다. 모든 항목에 공통적 인 태그는 Template : Nbt inherit / itemnoslot / template을 참조하십시오.


"Villager"와 관련된 문제는 이슈 트래커에서 관리됩니다. 거기에 문제를보고하십시오.


마을 주민들은 던전 마스터 2의 가게 주인들로부터 영감을 받았습니다. [4] 노치는 마을 사람들이 "동굴 맨 오징어"처럼 보이기로 동의했습니다. [5] 원래 마을을 채우는 폭도들은 pigmen이었습니다. [6] 마을 주민들은 종종 마을의 남동부 지역에있는 주택으로 벼락치기 쉬운 경향이있다. 마을 사람들에게 사용되는 이름 태그는 거래 인터페이스를 열지 않고 항상 마을 주민의 이름을 지정합니다. 마을 사람들은 보이지 않는 플레이어를 볼 수 있습니다. 좀비 마을 주민이 치유 된 후 마을 주민은 메스꺼움을 10 초 동안받습니다 (보라색 상태 효과 입자로 표시). 마을 주민이 사랑 모드에있을 때 매우 천천히 걷습니다. 그러나 밤에 실내에서 마을 주민이 뛰어 들어도 플레이어의 전력 질주보다 훨씬 빠릅니다. 1.6 릴리스 포스터는 배경에 파란 옷을 입은 마을 주민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런 마을 사람은 게임에서 한번도 본 적이 없다. 제사장, 사서 및 NitWit 주민들은 질감에 사용하지 않은 두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만우절 편집.


2014 년 4 월 1 일, 모장 (Mojang)은 주민들이 에이프런 바보 (April Fools)의 농담으로 피부 서버와 콘텐츠 전달 네트워크 (CDN)를 인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로 인해 플레이어의 현재 피부가 마을 피부로 변했습니다. 이로 인해 사용자가 스킨을 변경할 수 없게되었습니다. 그 당시 사용되지 않은 촌원 (녹색 겉옷)을 포함하여 다른 직업 마을 스킨이 사용되었습니다.


마을 사람들에 의해 소리의 많은 부분이 바뀌었다. 그들은 마을 사람들이 말하는 것과 비슷합니다 (정상적인 소리보다는 말로). 게임 내 음악은 마을 주민들의 소음을 포함하도록 변경되었으며 타이틀 화면에는 "Game of Thrones"테마의 마을 버전이 있습니다. 사운드는 팬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주민들을 기반으로 한 The Element Animation Villager Sound Resource Pack (T. E.A. V.S. R.P)이라는 Element Animation에서 만든 사운드 리소스 팩에서 나옵니다. 마을 애니메이션 제작자 인 댄 로이드 (Dan Lloyd)가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마을 주민들이 머리에 "TESTIFICATE"라는 단어가 표시되었을 때, Beta 1.9-pre1의 주민.


함께 사교 활동을하는 마을 사람들의 집단.


이전에 사용하지 않은 Nitwit 마을 사람.


13w22a 배너.


마을 사람들로 가득 찬 집.


마을 사람이 보이지 않는 선수를보고 마을 사람들이 보이지 않는 선수를 볼 수 있음을 증명합니다.


사서가 빵을주는 제사촌 주민.


아기 좀비 마을 (1.9 이전)이 완치되었습니다.


좀비가되는 아기 마을 주민.


마을 사람과 마녀의 비교.


1.6 업데이트 포스터에서 발견 된 푸른 촌락 주민.


Minecraft Wiki.


Minecraft의 컨텐츠 및 자료는 Mojang 및 라이센스 제공자의 상표 및 저작권입니다. 판권 소유.


이 사이트는 Curse, Inc. 의 일부이며 Mojang과 제휴하지 않습니다.


별도의 언급이없는 한 CC BY-NC-SA 3.0에 따라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거래.


거래 시스템은 플레이어가 아이템 에메랄드를 (그리고 그 반대로) 마을 사람들과 교환 할 수있게하는 게임 플레이 메 커닉입니다.


마을 주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플레이어가 마을 사람과 거래 할 수 있도록 GUI가 열립니다. 마을 사람들은 그들의 직업과 경력에 근거한 제안을 할 것이며, 그들이 제공하는 것에 기초하여 거래를 할 것입니다. 현재 제공되는 오퍼 옆에있는 왼쪽 및 오른쪽 버튼을 눌러 다른 오퍼를 볼 수 있습니다. 모든 제안에는 통화로 에메랄드가 포함되며 주민의 직업과 관련된 일부 항목이 포함됩니다. 거래는 흔하지 않은 품목을 획득 할 수있게합니다. 생존 모드에서 병을 획득하는 유일한 합법적 인 방법이기도합니다.


각기 다른 커리어가 각 마을 주민에게 할당되며 거래 GUI에서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갈색으로 입은 마을 사람들은 도깨비 나 어부가 될 수 있습니다. 대장장이는 armorers 또는 무기 smiths 일 수있다; 모든 주민들은 2 ~ 4 회의 초기 거래가 이루어집니다 (즉, 모든 목자는 양모를 구입하고 가위를 판매하는 두 가지 옵션으로 산다), 주어진 경력의 1 단계로 시작됩니다. 각 계층은 정의 된 거래 제안으로 구성되며 계층은 모든 주어진 경력에 대해 동일합니다 (아래 차트 참조). 기존 제안이 거래 될 때 새로운 계층의 잠금을 해제 할 수 있습니다. 마을 주민이 새 계층의 잠금을 해제하기 전에 거래 GUI를 닫아야합니다. 그들이 할 때, 그들은 Regeneration I을 받게 될 것이고, 보라색과 녹색 입자로 몇 초 동안 둘러 싸게 될 것입니다. 각 경력에는 고정 된 계층의 순서가 있으며 한정된 수의 제안 만 잠금 해제됩니다.


마을 사람들은 제안이 여러 번 사용되면 제안을 비활성화합니다. 오퍼가 비활성화되는 확률은 무작위이지만 오퍼가 비활성화되기 전에 최소 2 회 이상 오퍼를 사용해야합니다. 오퍼가 12 회 사용 된 후에는 오퍼레이션이 비활성화 될 것입니다. 다른 제안을 거래하면 제안이 다시 활성화 될 수 있습니다. 쿠폰이 사용 중지되면 거래 인터페이스에 빨간색 X가 표시되고 생성되는 쿠폰과 동일한 입자 효과를 갖습니다.


오퍼는 처음 거래 될 때 사용 가능한 옵션을 다시 활성화하고 (아직 잠금 해제되지 않은 경우 잠금을 해제해야 함) 보장됩니다. 후속 거래에서 거래 당 20 %의 확률을 보입니다. 예를 들어 농부 마을 주민이 1 개의 에메랄드에 8 개의 호박을 거래하고 64 개의 호박 더미를 거래하면이 시도는 8 번의 시도로 계산되며 20 %의 기회로 마을 주민의 거래를 재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마을 주민들은 피해 값을 구별 할 수 있기 때문에 양모의 색이 백인 양모를 대체 할 수 없으며 석탄 대신 숯을 교환 할 수 없으며 손상된 도구는 완전히 수리 된 도구 대신 교환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NBT 데이터는 무시되므로 서적의 내용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자바 에디션에서는 모든 거래가 플레이어가 번식 할 의사가있는 주에 3-6 회 또는 8-11 회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는 어떤 거래가 어떤 경험에 보상을주지 않는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암반 판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 파머의 1 단계 거래, 성직자의 썩은 고기 거래, 정육점의 돼지 고기 교역 또는 플레처.


커리어와 계층의 전체 목록은 아래와 같습니다.


브라운 Robed Villager.


각 모직 색상이 포함 된 16 가지 제안. [노트 2]


백인 Robed Villager.


오션 탐험가지도 [주 5]


삼림 탐험가지도 [주 5]


보라색 Robed Villager.


병 o '마법 부여.


블랙 에이프런 주민.


화이트 앞치마 마을.


일반 녹색 훔친 "Nitwit"마을 사람들은 거래를하지 않습니다.


↑ abcdefghi 마법 부여를 할 때, 게임은 5 - 19의 무작위 마법 레벨을 사용합니다. 이 레벨에서 어떤 마법이 표시되는지에 대한 목록은 Enchantment Mechanics를 참조하십시오. ^ 주어진 마을 사람은 각 색깔을위한 동일한 수의 에메랄드를 위탁한다. ^ abc 책은 오직 하나의 마법 만 가질 것입니다. 이 마법은 무작위로 선택되며 어떤 종류의 마법 부여와 동일한 기회가 주어지며 동일한 레벨의 기회가 주어 지므로 높은 레벨의 마법은 낮은 레벨의 마법 같은 효과를 얻습니다. 에메랄드의 가격은 마법 수준과 "보물"상태에 따라 다릅니다. 가능한 값은 Lvl I의 경우 5 - 19 에메랄드, Lvl II의 경우 8 - 32, Lvl III의 경우 11 - 45, Lvl IV의 경우 14 - 58, Lvl V의 경우 17 - 71입니다. "보물"매혹의 경우 가격이 두 배가됩니다 . 비용은 64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Lvl V 책은 실제로 범위의 상단에 비용이 드는 17 ~ 64 개의 에메랄드 범위입니다. ^ 사서는 매혹적인 책 거래를 세 번 제공합니다. ↑ ab이 무역은 사전 설정의 일부로 구조를 포함하지 않는 Superflat 세계에서 잠금을 해제 할 수 없습니다. 마을 주민이 황무지에 있거나 끝단에있는 경우에는 잠금을 해제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Generate Stuctures'가 'OFF'로 설정되어 있고 특정 구조가 '아니요'로 설정되어있는 맞춤화 된 세계에서 거래가 잠금 해제 될 수 있습니다.


"거래", "거래"또는 "거래"와 관련된 문제는 이슈 트래커에 보관됩니다. 거기에 문제를보고하십시오.


마을 주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해당 마을 주민의 길 찾기가 일시 중지됩니다. 마을 주민이 거래하는 동안 피해를 입으면 거래 GUI가 닫힙니다. 아기 마을 사람들과 거래 할 수는 없습니다. 암반 판에서는 거래 GUI 내부에서 에메랄드가 마을 주민의 머리 위에 나타납니다.


Jeb가 발표 한 거래 시스템의 첫 이미지. 통화 항목 (나중에 에메랄드로 업데이트 됨)이 인벤토리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전에 by (Jeb)이 발표 한 또 다른 이미지는 분리 된 마을 사람들을 보여줍니다. [2]


모든 항목이 제거 된 거래 GUI의 편집 된 이미지.


사제는 플레이어에게 2 개의 에메랄드에 대한 철검을 매혹 (Bane of Arthropods I)하기 위해 제공합니다.


원본 광석 질감을보다 명확하게 보여주는 Jeb의 스크린 샷의 향상된 버전입니다.


하나의 에메랄드를위한 두 개의 Glowstone 블록을 거래하는 마을 주민.


각 마을 유형별로 55 가지의 제안을 한 차트. 이것은 포괄적 인 차트가 아니지만 일부 제안이 얼마나 흔하거나 드물 긴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마을 폐쇄 제안.


유일한 제안이 잠겨있는 마을 사람.


43 개의 에메랄드에 깃털 떨어지는 IV 매혹의 책을 파는 마을 사람.


효율성 III, Unbreaking III 및 Silk Touch I Pickaxe를 판매하는 마을 주민이 Iron Pickaxe 및 4 개의 에메랄드를 판매합니다.


Minecraft Wiki.


Minecraft의 컨텐츠 및 자료는 Mojang 및 라이센스 제공자의 상표 및 저작권입니다. 판권 소유.


이 사이트는 Curse, Inc. 의 일부이며 Mojang과 제휴하지 않습니다.


별도의 언급이없는 한 CC BY-NC-SA 3.0에 따라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