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3 February 2018

나스닥 레벨 2 거래 전략


레벨 II 인용문 소개.
레벨 II는 주가의 가격 행동에 대한 엄청난 통찰력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주식이 단기간에 매수 될 가능성이있는 주식을 사고 파는 상인의 유형을 알려줄 수 있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레벨 II가 무엇인지, 그것이 어떻게 작용하는지 그리고 주어진 주식에 대한 미결제 이해를 돕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레벨 II 란 무엇입니까?
레벨 II는 본질적으로 나스닥 주식에 대한 주문서입니다. 주문이 내려지면, 그들은 많은 다른 마켓 메이커와 다른 시장 참여자를 통해 배치됩니다. 레벨 II는 가격 경쟁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여 각 참가자의 최고의 입찰가 및 가격을 나열한 순위 목록을 보여줍니다. 주식에 관심이있는 사람을 정확히 알면 매우 유용 할 수 있습니다. 특히 하루 거래를하는 경우 특히 유용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전자 거래 자습서를 참조하십시오.)
이것은 레벨 II 따옴표가 다음과 같이 보이는 것입니다.
이것은 UBS 증권이 102.5의 가격으로 5,000 주를 보유하고 있음을 말해줍니다. 주식 수는 수백 (x100)입니다. 이제 시장 참가자를 살펴 보겠습니다.
선수들.
마켓 플레이스에는 세 가지 유형의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Market Makers (MM) - 이들은 시장에서 유동성을 제공하는 플레이어입니다. 이것은 아무도 다른 사람이 팔지 않을 때 아무도 사고 팔지 않을 때 살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들은 시장을 만든다. 전자 통신 네트워크 (ECN) - 전자 통신 네트워크는 전산화 된 주문 배치 시스템입니다. 누구나 ECN, 심지어 대규모 기관 거래자를 통해 거래 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도매 업체 (주문 흐름 회사) - 많은 온라인 중개인이 도매 업체에 주문 흐름을 판매합니다. 이 주문 흐름 회사는 온라인 중개인 (보통 소매 상인)을 대신하여 주문을 실행합니다.
각 시장 참여자는 레벨 II 인용에 나타나는 4 자리 ID로 인식됩니다. 다음은 가장 인기있는 것들입니다 :
찾을 것이다 가장 중요한 시장 제작자는 도끼라고 불린다. 이것은 주어진 주식에서 가격 행동을 통제하는 마켓 메이커입니다. 당신은 며칠 동안 레벨 II 행동을 보면서 어떤 시장 제작자인지 알 수 있습니다. 가격 행동을 꾸준히 지배하는 마켓 메이커는 도끼입니다. 많은 하루 상인은 일반적으로 성공 확률이 높기 때문에 도끼와 거래해야합니다. (기본 사항은 초보자를위한 데이 트레이딩 전략을 참조하십시오.)
왜 레벨 II를 사용합니까?
레벨 II 지수는 주어진 주식에 대해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지 많은 것을 알려줍니다 :
시장 참가자의 유형을 살펴봄으로써 어떤 종류의 구매가 소매 또는 기관에서 이루어지는 지 알 수 있습니다. 대형 기관은 소매업 자와 동일한 마켓 메이커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불규칙성에 대한 ECN 주문 크기를 보면 제도적 선수가 구매를 조용하게 유지하려고 할 때 (매수 또는 누적이 발생할 수 있음을 나타낼 수 있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유사한 부정을 어떻게 감지 할 수 있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가격이 추세 일 때 도끼로 거래함으로써 성공적인 거래 확률을 크게 높일 수 있습니다. 기억하십시오, 도끼는 유동성을 제공하지만, 그 상인은 누군가와 똑같이 이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입찰가와 물음 사이에서 일어나는 거래를 찾아 봄으로써 강한 추세가 언제 끝나려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이들 거래가 종종 시간이지나면서 주식을 빠져 나가는 것을 막기 위해 작은 손실을 입는 대형 거래자에 의해 배치되기 때문입니다.
속임수와 속임수.
레벨 II를 보면서 일어나는 일에 대해 많은 것을 알 수 있지만, 많은기만도 있습니다. 다음은 마켓 메이커가 수행하는 가장 일반적인 몇 가지 트릭입니다.
마켓 메이커는 소액 주문을하고 채워질 때마다 업데이트하여 주문 크기를 숨길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다른 거래자들에게 팁을주지 않고 큰 주문을 내리거나 털기 위해 이것을합니다. 어쨌든 아무도 50 만주를 견뎌내려고 시도하지 않을 것이지만, 10,000 주식 몫이 지속된다면 상인들은 여전히 ​​그것이 장벽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마켓 메이커들은 가끔씩 주문 크기와 타이밍을 사용하여 다른 거래자를 속이려고 시도합니다. 예를 들어, JPHQ는 주문한 상품을 가져 와서 큰 입찰가를 매기는 경우에만 짧은 판매자를 사기 위해 큰 제안을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새로운 반바지가 하루 입찰자가 큰 입찰에 반응 할 때 포함되도록 강제 할 것입니다. 마켓 메이커는 ECN을 통해 거래함으로써 자신의 행동을 숨길 수도 있습니다. ECN은 누구든지 사용할 수 있으므로 대규모 ECN 주문이 소매 용인지 기관용인지 여부를 알기가 어렵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결론.
레벨 II는 주식 가격 행동에 대한 고유 한 통찰력을 제공 할 수 있지만, 시장의 의도가 자신의 진정한 의도를 가장하기 위해 할 수있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따라서 평균 거래자는 레벨 II에만 의존 할 수 없습니다. 오히려, 그 또는 그녀는 주식을 사거나 팔 것인지를 결정할 때 다른 형태의 분석과 관련하여 그것을 사용해야합니다.

나스닥 레벨 2 (NQDS)
나스닥 레벨 2는 나스닥 교환 참가자들에게 최우수 파일 위치를 제공합니다. 1983 년에 NQDS (Nasdaq Quotation Dissemination Service)로 소개되었을 때, 이는 대중에게 나스닥 시장 참가자의 깊이를 제공 한 최초의 제품이었습니다. 당시 NQDS는 나스닥 상장 주식에 대한 나스닥 시장 참여자의 수위만을 보여주었습니다. 2007 년에 나스닥은 레벨 2 제품을 뉴욕 증권 거래소 (NYSE), 아멕스 (Amex) 및 지역 증권 거래소 증권에 시장 참여자 깊이를 포함하도록 확대했습니다.
이점 & amp; 풍모.
나스닥 시장 참여자가 견적 위치를 추적하고 SEC 및 나스닥 시장 규칙을 준수하도록 지원 투자자와 거래자에게 나스닥 시장 참여자의 견적 활동 및 시장 모멘텀에 대한 조감도를 제공합니다.
액세스 옵션.
나스닥 다이렉트 데이터 피드 제품을 통해 : 무역 회사 및 시장 데이터 공급 업체는 직접적인 나스닥 데이터 피드 제품을 처리함으로써 실시간 디스플레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나스닥 다이렉트 제품에 대한 자세한 기술 문서는 나스닥 트레이더 웹 사이트의 사양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가격 정보는 미국 주식 주식 가격표를 참조하십시오.
계약 & amp; 양식.
이 데이터를 독립형 터미널 / 제어 디스플레이 제품으로 주문하려면 최종 사용자 또는 최종 사용자 회사가 해당 계약 및 양식에 대한 시장 데이터 공급 업체에 문의해야합니다.
데이터 피드에서이 데이터를 시작하려면 기업은 적절한 문서를 제출하고 나스닥으로부터 사전 승인을 받아야합니다.
데이터 피드 요청 양식 - 모든 회사에 필요합니다. 나스닥 글로벌 데이터 계약 - 첫 번째 나스닥 데이터 서비스 만 시작하기 전에 모든 회사에 필요합니다. 시스템 응용 프로그램 - 데이터가 아직 표시되지 않은 시스템에 표시되거나 사용될 경우에만 회사에 필요합니다. 나스닥의 승인을 받았다.
나스닥 및 UTP 시장 데이터 계약 및 양식의 전체 목록은 나스닥 글로벌 데이터 제품 계약 및 양식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나스닥 레벨 ii 거래 전략. 레벨 II는 주가의 가격 행동에 대한 엄청난 통찰력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나스닥 시장의 가장 좋은 입찰가와 가격을 보여주는이 서비스를 통해 주어진 주식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볼 수 있습니다.
수준 2 무역 교육 : 가짜 확인.
나스닥 레벨 ii 거래 전략. Mike Mcmahon. 나스닥 레벨 II 트레이딩 전략을 배우게됩니다. 실제 전문가와 같은 거래가 나스닥 레벨 2 지수를 사용합니다. 효과적인 트레이더가 나스닥 레벨 II 지수를 읽는 것으로 해석하고 이익을 얻는 방법에 대한 첫 번째 재택 교육입니다. | 이베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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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 상품이나 외환에 투자하기 전에 투자 목표, 경험 수준 및 위험 식욕을 신중하게 고려해야합니다. 초기 투자의 일부 또는 전부를 상실 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잃을 수없는 돈을 투자해서는 안됩니다. 거래와 관련된 모든 위험에 대해 알고 있어야하며, 의심스러운 점이 있으면 독립적 인 재정 고문에게 조언을 구해야합니다.
왜 우리는이 정보가 필요한가? 게시일 전 가격 액션 트레이딩 : 게시일 전 어느 U.

나스닥 레벨 2 거래 전략
(가격은 다를 수 있음)
나스닥 수준 II 거래 전략.
작성자 : Mcmahon, 마이크.
재고 상태 : 주문 후 보통 3-7 영업일이 소요됩니다.
독자 평점 : (0 리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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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사 : Marketplace Books.
유형 : 비디오 - DVD.
게시 날짜 : 2005/5/9.
데이비드 나 사르.
매닝, 크리스.
다운스 에드워드.
나스닥 레벨 II 지수를 사용한 실제 전문가들과 같은 무역! Level II 견적을 읽고 올바른 라우팅 시스템을 선택하고 마켓 메이커의 행동을 관찰하여 뜨거운 거래 기회를 찾아 냄으로써 각 거래를 극대화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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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레벨 I 및 레벨 II 화면의 차이점을 이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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