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23 February 2018

어머니 촛불 거래 시스템


어머니 양초 거래 시스템
Pice 액션 요소 & ndash; & ldquo; 어머니의 촛불 & rdquo;
여보세요. 오늘 나는 가격 행동에서 기술적 분석 방법 중 하나를 검토하고 싶다. 가격 행동은 지표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양초와 수준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거래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가격을 분석하기 때문에 가격 행동을 배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지표없이 거래하는 방법을 알면 간단합니다. 가격 행동 분석의 주요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지표에 따라 지연이 없습니다.
2. 변화된 시장 상황에 매우 빠르게 적응할 수 있습니다.
3. 언제든지 거래 할 수 있습니다.
거래의 경우 네 가지가 필요합니다.
1. 촛대 패턴;
3. 지원 및 저항 라인;
4. EUR / USD H4 기간.
어머니의 양초는 큰 양초가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양초를 삼키는 최근 최고치와 최저치를 만들 때 형성됩니다. 양초가 많을수록 좋습니다. 이 양초는 종종 약 50 pips 이상이며 차트에 잘 표시됩니다. 그러나 어머니의 촛불은 중요하고 간단한 촛불이 아닌 첫 번째 시점에있을 수 있습니다.
매우 중요합니다 : 어머니의 양초는 그 양초 뿐이며, 그것은 '차일드 & ldquo;입니다. 아이는 무엇입니까? 아이는 다른 양초로, 이전 촛불에 최고점과 최저점이 있습니다. 적어도 2 명의 어린이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더 많은 어린이들, 어머니의 양초가 더 좋습니다 (실생활 에서처럼). 보기를보십시오 :
차트에 "어머니"촛불이 나타나면 가장 높은 지점과 가장 낮은 지점에 두 가지 레벨을 그려야합니다.
모든 것이 거의 완료되었습니다. 우리는 여러 명의 자녀들이있는 어머니 양초가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판매 및 구매에 대한 두 가지 조건부 주문을 수행해야합니다. 그들은 어머니 촛불 외의 레벨에서 5 pips 떨어져 있어야합니다. 하나의 조건부 주문이 작동하면 other를 삭제해야합니다. stoploss는 master candle의 다른면으로 설정되어야합니다. 가격이 두 번째 큰 촛불을 만들 때, stoploss는 그것의 위 또는 뒤에 이동해야합니다.
수익은 50 pips 이상이 될 수 있으며, 어머니 촛불이 나타난 차트 장소를 방어합니다. 당신은 승자 또는 저항 레벨, 좋은 양초 조합, 지표의 도움, 또는 다른 방법에 대해 TP를받을 수 있습니다.

1919 년 5 월 19 일에 어머니 촛불 형성 무역 전략.
평가 및 통계.
공유 옵션.
문서 작업.
추천 문서.
Scribd의 주요 논픽션.
Scribd에 탑 픽션.
testbangalore의 항목 더보기
바닥 글 메뉴.
적법한.
소셜 미디어.
저작권 및 사본; 2017 Scribd Inc. 책 검색. 모바일 사이트. 사이트 디렉토리. 사이트 언어 :
확실합니까?
이 작업은 실행 취소 할 수 없습니다. 너 정말 계속하고 싶니?
이 목록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선택한 모든 항목이 목록에서 삭제됩니다.
이 책은 모든 목록에서 삭제됩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큐레이팅 된 타이틀은 & amp; # 39 사랑할 것입니다.
이 제목의 나머지 부분은 곧 제공 될 예정입니다.
2017 년 5 월 19 일에 어머니 양초 형성 무역 전략은 위에 유효 할 것이다.

어머니 양초 거래 시스템
무역 전략 - 어머니 촛불. 간단한 촛대 분석을 사용하는 또 다른 무역 계획이 있습니다. 이 전략에 대한 아이디어는 갑자기 큰 촛불이 움직이면서 휴식을 취하는 것입니다. 차트의 모든 시계열에서 수행 할 수 있지만 10 분 또는 60 분 차트에서 권장됩니다. 하위 시간 시리즈 차트는 주제 노이즈입니다.
방아쇠 : 큰 막대 길이의 촛대 (양초의 낮은 곳에서 높은 곳까지)를 식별합니다. 이 막대는 높고 낮음이 첫 번째 막대 사이에있는 막대 바로 뒤에옵니다. 커다란 첫 번째 촛대는 어머니 촛대라고하며, 작은 촛대는 어린이에게 전화합니다. 그 아이디어는 어머니의 촛대가 높고 낮은 범위의 범위를 벗어나는 첫 번째 닫기 (첫 번째 틱이 아닌)에서 길거나 짧게됩니다.
주문 관리 : 1 대 1의 이익 실현 비율을 사용하십시오. 사용하는 틱의 양은 사용하는 악기 및 시계열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EUR / USD를 예로 들면 15 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어머니 촛대가 망가 졌을 때 한계 주문을 몇 번이나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필터 : 사용중인 시계열의 이동 평균 20 방향으로 거래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이 필터를 보강하기 위해 지원 / 저항 / 추세선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이 개념을 보여주는 축소판 차트를 살펴보십시오. 어머니 촛대는 파란색으로 표시되고 자식은 녹색으로 표시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고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려주세요.

촛대 이익.
막대한 이익을위한 촛대 차트를 배웁니다.
어머니 촛불 거래 전략 (스캘핑, 스윙 및 데이 트레이딩)
관련 게시물:
13 가지 생각 & ldquo; 어머니 촛불 거래 전략 (스캘핑, 스윙 및 데이 트레이딩) & rdquo;
Forex에 성공적인 무역의 비밀!
Forex 무역 전략.
2006 년부터 주요 무역. 지금 개발? 21 일 동안 150 ~ 200 %의 이익을 가져다주는 전략! 그 전에 비어있는 지표를 연구 할 시간을 보냈는데 작동하지 않습니다. 이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초심자 상인을 위해뿐만 아니라 어떤 질문든지 있으십시오, 쓰십시오!
내 바이너리 인코딩 된 소프트웨어가 더 많은 사전을 제공합니까? 병법..
zloylrh ive 잃어버린 카운트 내가 돈을 벌기 시작하기 전에 나는이 제품들에 얼마나 많은 돈을 썼다! 나는 어떤 직업보다 돈을 더 지불하는 방법을 찾았 기 때문에 잠시 후회하지 않는다.? 그러나 당신이 똑같이하고 싶다면 여기를보세요. bit. ly/OMYNWV?=pstlt.
내가 갔니? 귀하의 블로그에 가장 효율적인 시스템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까?
나는 그 촛불을 보지 못한다. 다른 촛불보다 더 크다. aight ??
유용한 동영상 주셔서 감사합니다! 무료 표시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매우 유익한 매수 / 매도 신호를 표시합니다. 나는 가지고있다.
내 페이지에. 그것을 시도하고 당신이 뭘 생각하는지 알려주지,? 감사.
rbespza 잘 나는 단단한 노선을 가지고 가고 돈을 온라인으로 버는 방법을 배워야했다 각 달러를 보냈다! 그러나 열심히 일하는 것은 내가 톤을 배웠고, 내가 나의 직업을 그만 둘 수 있었던 금광 방법을 발견하는 것을 끝내었기 때문에 지불한다. 가져 가면 요? 심각하게 당신은 일 안에 수입을 가질 수 있습니다 >> bit. ly/SXZQ5P?=oyscl.
rbespza 잘 나는 단단한 노선을 가지고 가고 돈을 온라인으로 버는 방법을 배워야했다 각 달러를 보냈다! 그러나 열심히 일하는 것은 내가 톤을 배웠고, 내가 나의 직업을 그만 둘 수 있었던 금광 방법을 발견하는 것을 끝내었기 때문에 값을 치른다. 만약 너라면? 심각하게 받아들이면 일일 수입을 낼 수 있습니다 >> bit. ly/SXZQ5P?=oyscl.
고맙습니다? 대단히 도움이되었습니다.
도대체 1 g 1 scooby doo 비율입니다.
공유 해줘서 고마워! 우수한 튜토리얼?
금을 투자 할 계획이지만 시작하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친구가 골드 트레이딩 아카데미에서 골드 코스 비디오를 제공하고 있다는 것을 알기 전까지 나는 그것을보고 지금은 벌기 시작합니다. 하루에 500 달러.

No comments:

Post a Comment